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[게임판타지]끝판왕이 돌아왔다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3. 15:35
    [게임판타지]끝판왕이 돌아왔다
    파일명용량
    끝판왕이 돌아왔다 완.zip121.2M

    정상에서 바닥까지 처박혔다. 한때 대륙을 지배했던 탑 랭커에서,

    이제는 빚을 갚기 위해 원양어선에서 참치잡이를 하는 신세가 되고야 말았다.

     그렇게 다시는 게임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건만, 날 이 꼴로 만든 용사 유진! 그놈이 호의호식하는 꼴은 죽어도 못 보겠다! “어머니, 아버지, 용사만 잡고 효도할게요!!”

    바닥으로 처박힌 전직 탑 랭커 드라칸! 용사 유진이 지배하는 세상에 반역의 기치를 들다!



    혼율
    제가 좋아하는 게임소설이네요 검색하니 평도좋네요^^
    다니엘루
    새로운 겜판이네요 잘보겠스빈다 다른 겜판도 많이 올려주세요~
    후에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주녕임당
    기대됩니다:)
    도룬자
    받아갑니다~!
    오홍ㅎ
    받아갑니다~!
    abcgogo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할루야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